고객센터

  • 1:1문의
  • 잼폰 FAQ

    자주 찾는 질문 BEST10

    • 01. 잼폰이란?
      잼폰은 AI(인공지능) App을 통해 편하고 재미있게 비대면 중고폰 거래를 할 수 있는 플랫폼 입니다.
    • 02. 내 휴대폰 등급 산정 기준?
      ios 안드로이드
    • 03. 판매 불가능한 휴대폰이 있나요?
      국내에 출시한 모든 휴대폰은 판매 가능하지만, 분실/장물/체납/유사분실폰과 아이클라우드/구글/삼성등 계정 잠김폰은 당사 매입이 불가능합니다.
    • 04.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홈픽 서비스가 가능한가요?
     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홈픽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.
    • 05. 가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?
      웹봇이 금일 최적의 시세를 조사하고, 인공지능이 외관과 기능 진단 결과를 분석하여 딥러링 모델을 통해 스스로 가격을 제시해 드립니다.
    • 06. 택배비용 부담 안내
      홈픽과 GS25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비는 잼폰이 부담합니다. 택배는 꼼꼼히 포장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    • 07. 유심 미제거 상태에서 보냈으면 어떻게 처리되나요??
      고객님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안전하게 유심을 제거한 후 즉시 폐기 처분합니다.
    • 08. 미성년자 중고폰 거래 안내
      현재 미성년자는 잼폰에서 휴대폰 판매를 하실 수 없습니다.
    • 09. 개인정보는 어떻게 관리되나요?
      본사에서는 고객님의 데이터를 철저한 관리를 위해 입고됨과 동시에, 고려대 포렌식 센터의 완벽한 삭제 기술을 통해 개인정보를 삭제하고 고려대 포렌식 센터의 공인된 인증서를 발급해 완벽하게 관리해드립니다.
    • 10. 구성품 및 액세서리도 보내야 하나요?
      중고폰의 구성품 중 펜을 제외하고 다른 구성품은 안 보내셔도 괜찮습니다.
      펜을 안 보내실 경우에는 차감될 수 있습니다.
  • 콜센터 연결

메뉴

업데이트 중입니다!